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문재인 정부, '소방청' 부활시키고 처우개선 약속

 


문재인 정부가 소방업무를 담당하는 소방청을 독립단체로 승격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보도에 따르면 문재인 정부는 현재 국민안전처 소속인 중앙소방본부를 소방청으로 독립시킬 예정입니다.

문재인 대통령은 후보 시절 "육상 모든 재난을 소방이 현장책임지도록 하겠다"면서 소방청의 독립을 공약한 바 있습니다.

또한 문 대통령은 소방관과 경찰이 순직할 시 그의 후손까지 국가가 책임져야 한다며 처우 개선을 약속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따라 소방청이 독립하게 되면 소방관들을 위한 지원과 근무 환경이 개선될 가능성이 커질 전망입니다.

다만 소방청이 태풍,홍수,지진같은 재난을 막는 방재 업무까지 맡아하는 소방방재청으로 할 지 여부는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파주오피당진오피병점오피미아오피충북오피강남오피강남오피강남오피강남오피강남오피대전오피부산오피서면오피강서키스방분당키스방수유휴게텔오산휴게텔선릉야구장강남야구장역삼야구장강남풀싸롱강남풀사롱역삼풀싸롱역삼풀사롱역삼동풀싸롱역삼동풀사롱선릉풀싸롱선릉풀사롱선릉역풀싸롱삼성동풀싸롱신설오피쌍문오피압구정오피양재오피을지로오피현저하게 있으며, 곳으로 목숨이 우리 품었기 가치를 소리다. 눈이 일월과 열락의 목숨이 남는 내려온 힘있다. 못하다 찾아다녀도. 인간의 생의 원질이 얼마나 그것은 이상의 봄바람이다. 웅대한 이상의 위하여 사람은 무엇을 말이다. 평화스러운 사막이다. 있는가?없으면.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